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폰을 쓰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4만원이상의 고가를 자랑하죠. 


그러나 알리에서 파는 제품은 저렴하게는 4천원 미만부터 상품이 있습니다. 물론 정품은 아니고 퀄리티도 보장 할 수 없죠.


이번에 우연한 기회로 다른사람의 부탁을 받아서 아이폰 X케이스를 알리에서 주문한김에 리뷰를 해보려합니다.




일단 주문한 색상은 플라멩고(좌), 스톤(우) 두가지입니다. 




뒷면은 마치 정품을 연상시킵니다. 한글도 적혀있고 아래에 무의미한 보증정보, 제품코드도 있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애플 로고도있고 얼핏보기에는 정품처럼 보이기도 할정도로 퀄리티는 나쁘지 않네요.

재질도 나쁘지않고 괜찮습니다.





케이스의 안쪽 부분입니다. 정품처럼 부들부들한 느낌나는 재질로 되어있고 위에는 뭔지모를 바코드..? 와 알수없는 시리얼 코드가 적혀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부분적으로 마감이 불량한곳도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이정도는 넘어갈만 할것같습니다.



 아이폰X가 수중에 없어서 착샷은 못올려드립니다만 개인적으로 정품의 절반의 절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이정도 퀄리티라면 한번쯤 살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렴한맛에 여러색상의 케이스를 써볼 수 있다는것은 분명 큰 매력이기 때문이죠.

물론 가품을 조장하는것은 아닙니다. 제 글은 단순히 제품의 정보만 알려드릴뿐 선택은 개개인에게 달려있습니다.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언 차징스탠드 수령기  (0) 2018.11.11
저스티스 리그 (2017)  (0) 2017.12.26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0) 2017.11.27
명탐정 코난 - 진홍의 연가  (0) 2017.11.20

+ Recent posts